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UCL] 토트넘 측, 베르통언 챔스 결승까지 부상 복귀 자신

기사승인 2019.05.14  15:22:04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서 발목 부상을 당한 얀 베르통언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핵심 수비수 얀 베르통언이 지난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서 발목 부상을 당한 가운데, 다가오는 리버풀과의 결승전에서는 복귀가 가능할 것이라는 현지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


1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토트넘 측은 베르통언이 오는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부상을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가디언에 따르면 베르통언은 지난 아약스와의 준결승 2차전서 터진 모우라의 극적인 결승골 이후 격한 셀레브레이션 도중 오른쪽 발목에 부상을 입었다. 경기 종료 후 베르통언은 목발을 짚고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토트넘은 지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에버튼과의 38라운드 최종전서 2-2로 비겨 4위로 시즌을 마쳤다. 이날 베르통언은 아약스전 부상 여파로 결장했지만, 현재는 목발 없이 일상생활을 소화하는 등 빠른 회복 속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토트넘 측은 각각 발목, 사타구니 부상으로 재활 중인 케인과 윙크스 또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토트넘과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오는 6월 2일(일)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펼쳐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