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소지섭♥조은정, 열애 인정 “1년 간 교제”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5.17  16:15:19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지섭 측 “모임 자리서 만나 친분 쌓다 호감 가져”

▲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이 열애 중이다 / 사진: MBC, 조은정 인스타그램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이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17일(오늘) 소지섭의 소속사 51k(피프티원케이) 측은 언론사에 낸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지섭이 공개된 것처럼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은 약 1년 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나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친분을 나누게 되었고,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1,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인터뷰에서 처음 만났다. 조은정은 당시 SBS ‘본격연예 한밤’의 리포터로 활동 중이었다.

소지섭은 1995년 모델로 데뷔한 뒤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을 시작으로 MBC ‘맛있는 청혼’, SBS ‘유리구두’, ‘천년지애’, ‘발리에서 생긴 일’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해엔 MBC ‘내 뒤에 테리우스’로 인기를 끌며 ‘2018 MBC 연기대상 대상’을 받았다.

1994년생인 조은정은 예원학교와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한 후 이화여자대학교에 한국무용학을 전공했다. 2014년 게임 전문 채널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 이후 ‘롤여신’이란 별명을 얻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 연말부터 지난해 6월 말까지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 활약했다.

이하는 소지섭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소지섭씨 소속사 51k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소지섭씨의 열애 기사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소지섭씨는 언론에 공개된 것처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고,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친분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 왔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더 이상의 추측 보도나 과잉 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작품으로 곧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