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라리가] 입지 좁아진 베일, 레알 마드리드 떠날까

기사승인 2019.05.20  15:01:25

공유
default_news_ad1
▲ 팀 내 입지가 좁아진 가레스 베일 /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서 입지가 좁아진 가레스 베일이 팀을 떠나게 될까.


19일(한국시간) 레알은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펼쳐진 ‘2018-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8라운드 최종전서 레알 베티스에 0-2로 패했다. 이로써 레알은 올 시즌을 3위로 마감하게 됐다.

이날 베일은 벤치서 출전을 대기했지만, 지단 감독은 끝내 베일을 기용하지 않았다.

올 시즌 잦은 부상 등으로 경기력에 부침을 겪은 베일은 라리가 29경기(교체 8)에 출전해 8골 3도움을 기록했다.

경기 후 지단 감독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그가 경기를 뛰지 못한 건 유감이다”라며 “그러나 한 선수가 팀에 맞지 않는다면, 내가 생각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을 실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단 감독은 “베일이 팀을 위해 헌신한 것은 어느 누구도 바꿀 수 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감독은 (과거가 아닌) 현재에 살아야 한다. 나는 팀을 위해 옳다고 여겨지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3년 토트넘을 떠나 레알의 유니폼을 입은 베일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4회, 라리가·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우승 4회 등 수많은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명성을 떨쳤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