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맨시티 팬들이 선정한 올 시즌 최고의 선수는 B.실바

기사승인 2019.05.21  16:32:04

공유
default_news_ad1
▲ 맨체스터 시티 팬들이 꼽은 올 시즌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베르나르두 실바 / 사진: 맨체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베르나르두 실바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팬들이 꼽은 올 시즌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


20일(현지시간) 맨시티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바가 라힘 스털링,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제치고 올 시즌 최고의 선수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62,000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한 올 시즌 최고의 선수 투표에서 실바는 48%의 지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맨시티의 국내대회 3관왕을 자축하는 행사에서 실바는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기나긴 시즌이었고, 몹시 피곤하지만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3관왕(커뮤니티 실드 포함 4관왕)을 이뤄냈다. 더 많은 타이틀, 특히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 다음 시즌에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서 36경기(선발 31)에 출전한 실바는 7골 7도움을 올리며 맨시티의 프리미어리그 2연패에 일조했다. 2선 중앙과 측면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량을 보인 실바는 리야드 마레즈, 르로이 사네 등 쟁쟁한 선수들을 제치고 주전 자리를 확보했다.

한편, 올 시즌 맨시티 최고의 골로 지난 37라운드 레스터 시티전서 터진 빈센트 콤파니의 호쾌한 중거리슛 결승골이 선정됐다. 시즌 막판 결정적인 골로 맨시티의 2연패를 견인한 콤파니는 올 시즌을 끝으로 맨시티를 떠나 친정팀 안더레흐트서 선수 겸 감독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