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강지환, 젤리피쉬 떠나 화이브라더스와 계약 (종합)

기사승인 2019.05.21  17:00:14

공유
default_news_ad1

- 젤리피쉬 측 “강지환, 논의 끝에 재계약 않기로” → 화이브라더스 “전속계약 체결”

▲ 배우 강지환이 젤리피쉬를 떠나 화이브라더스 품으로 돌아갔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에 몸담았던 배우 강지환이 전 소속사로 돌아갔다. 화이브라더스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21일(오늘) 오후 젤리피쉬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강지환과 전속계약이 끝나 논의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며 “강지환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입장이 나온 뒤 얼마 되지 않아 강지환이 화이브라더스 품에 안겼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화이브라더스 측은 본지에 “강지환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은 게 맞다”고 인정했다.

이로써 2017년 젤리피쉬와 함께 했던 강지환은 약 2년 만에 전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로 돌아가 작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는 오는 6월 8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주말드라마 ‘조선생존기(연출 장용우·극본 김솔지)’에서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2002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한 강지환은 그간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불꽃놀이’, ‘90일 사랑할 시간’, ‘경성 스캔들’, ‘쾌도 홍길동’, ‘작은 신의 아이들’, ‘죽어도 좋아’ 등과 영화 ‘7급 공무원’, ‘영화는 영화다’ 등에서 열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