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토트넘 윙크스, “시소코? 올 시즌 놀라운 활약 보여줬어”

기사승인 2019.05.21  17:44:20

공유
default_news_ad1
▲ 팀 동료 무사 시소코(좌)를 칭찬한 해리 윙크스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해리 윙크스가 올 시즌 팀 동료 무사 시소코가 보여준 활약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20일(현지시간) 윙크스는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올 시즌 시소코는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그는 토트넘 이적 후 첫 두 시즌에 겪었던 어려움을 극복해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은 시소코는 이적 후 두 시즌 간 경기력에 부침을 겪으며 입지를 다지지 못했다.

그러나 올 시즌엔 달랐다.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최초로 여름 이적시장서 단 1명의 선수도 영입하지 않은 가운데, 시소코는 묵묵히 토트넘의 중원 살림을 도맡으며 완벽한 부활에 성공했다.

윙크스는 “시소코는 자신을 끝까지 믿었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올 시즌에 빛을 발했다. 팬들과 선수들이 그를 사랑하는 이유다. 그는 피치 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사타구니 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른 윙크스는 지난 4월 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영국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수술 후 순조롭게 재활을 진행한 윙크스는 오는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출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6월 2일(한국시간)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서 격돌한다. 올 시즌 시소코와 함께 토트넘의 중원을 책임졌던 윙크스가 결승전서 시소코와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