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네가 참 좋아’ 체리블렛 “쥬얼리 선배님 명곡처럼 알려지고 싶어요” (종합)

기사승인 2019.05.22  13:54:15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걸그룹 되고파”

▲ 체리블렛이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걸그룹 Cherry Bullet(이하 체리블렛)이 쥬얼리 ‘니가 참 좋아’와 동명의 신곡 ‘네가 참 좋아’로 컴백했다. 멤버들은 “이번 활동을 열심히 해서 ‘네가 참 좋아’라고 하면 체리블렛이 떠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체리블렛, 참 좋다’고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22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문지애가 맡았다. 체리블렛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앨범 ‘LOVE ADVENTURE(러브 어드벤처)’를 발매한다.

지난 1월 정식 데뷔한 체리블렛은 하나의 운영체제(OS)를 지칭하는 것으로, 이 운영체제 속에서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게 된다. 이번 신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맵에 접속해 주어진 퀘스트들을 해결해간다.

▲ 체리블렛이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 프로모션 콘텐츠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 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기술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본편과 함께 VR HMD(Head Mounted Display)로 감상할 수 있는 VR 뮤직비디오를 별도로 제작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현장에서도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유주는 “게임 콘셉트가 워낙 독특해서 그런지 팬분들도 좋아해주신다”고 귀띔했다.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곡 전반에 흐르는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가 체리블렛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를 통해 좋아하는 상대에게 솔직 당당하게 마음을 고백한다.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콘셉트 전반에 녹여낸 체리블렛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네가 참 좋아’와 ‘탁구공 (Ping Pong)’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취재진과 만난 지원은 “데뷔에 이어 빠르게 두 번째 활동을 하게 돼 너무 기쁘고 설레고 기대가 된다”며 “준비한 무대를 얼른 팬분들에게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래는 “팬분들이 생긴 게 신기했고, 저희 노래로 공연을 하고 멤버들이 예능에도 나가는 등 꿈꾸던 것을 실현했던 것이 설렜다”면서 “팬분들께서 저희에게 사랑 주신 만큼 잘 보답할 수 있게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 체리블렛이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유주는 “노래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스럽게 ‘네가 참 좋아’라고 고백하는 내용이지 않나. 그래서 내면의 사랑스러움을 끌어내기 위해 거울을 보면서 멤버들끼리 표정 연습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보라 역시 “제스처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려고 했다. 손 동작 하나하나 신경을 써서 다른 제스처를 추가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보라는 “저희가 처음에 이 노래를 받았을 때, 쥬얼리 선배님의 노래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았다. 쥬얼리 선배님의 노래가 명곡이고, 또 여름 대표곡이라 그런지 아직까지 기억해주시는 것 같은데 저희도 이번 활동 열심히 해서 ‘네가 참 좋아’하면 체리블렛이 떠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문지애는 “‘네가 참 좋아’하면 앞으로 두 곡이 떠오를 것”이라고 격려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갖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