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손흥민 특집 다큐 '손세이셔널', 첫 방송 박서준·박지성·포체티노·알리 출연

기사승인 2019.05.24  15:37:3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tvN이 선보이는 토트넘 손흥민의 특집 다큐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다. 만 26세 인간 손흥민의 솔직한 모습부터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로 성장하기까지의 스토리를 그린다.

선공개 영상에는 영국 현지로 손흥민을 직접 찾은 '절친' 배우 박서준이 짧은 시간 모습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도 직접 출연해 손흥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외에도 프랑스, 아스널의 레전드 티에리 앙리를 비롯해 소속팀 동료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 선배 이영표 박지성 등이 출연해 손흥민을 응원한다.

한편, 총 6부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오는 25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2회부터는 오는 6월 7일(금) 밤 11시 방송될 예정이며, 이후 매주 금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