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토트넘 레전드들이 꼽은 올 시즌 최고의 선수는 무사 시소코

기사승인 2019.05.29  16:15:14

공유
default_news_ad1
▲ 토트넘의 전설적인 수비수 그레이엄 로버츠(좌)와 무사 시소코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미드필더 무사 시소코가 팀의 레전드들이 꼽은 올 시즌 최고의 선수에 이름을 올렸다.


28일(현지시간) 그레이엄 로버츠를 비롯한 토트넘의 레전드들은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준비하고 있는 토트넘 선수단을 방문해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로버츠는 “구단 측의 허락을 받아 처음으로 레전드들이 올 시즌 최고의 선수를 꼽았다”며 “시즌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준 시소코가 최고의 선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압도적인 피지컬과 스피드를 갖춘 시소코는 3선과 2선을 넘나들며 수비는 물론, 공격의 연결고리 역할까지 착실히 수행해냈다. 토트넘에 따르면 올 시즌 모든 대회서 43경기에 출전한 시소코는 프리미어리그에서만 총 208번의 볼 탈취에 성공하며 팀의 중원 살림을 책임졌다.

프리미어리그뿐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맹활약한 시소코는 토트넘의 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에 일조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시소코는 “구단의 레전드들로부터 이런 상을 받는 것은 영예로운 일이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토트넘은 오는 6월 2일(한국시간)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시소코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도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