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국민체육진흥공단, 구미시와 '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MOU 체결

기사승인 2019.05.31  13:48:44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체육진흥공단 조재기 이사장(좌)과 장세용 구미시장 / 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이하 공단)은 31일(금)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와 ‘2019년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행사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재기 이사장과 장세용 구미시장, 양 기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공단이 올해 9월 구미에서 개최하는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레저스포츠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추진됐다. 구미시는 지자체 공모를 통해 올해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개최지로 선정됐다.

협약에 따라 공단은 대회 운영과 관리 등 행사 총괄을 담당하며, 구미시는 체험종목별 장소 제공, 수상레저스포츠 무료체험 운영 등 참가자들에게 레저스포츠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편, 행사 안전과 관련사항을 담당한다.

조재기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레저스포츠의 즐거움을 알리고 체험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포츠가 국민들의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는 오는 9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경북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스케이트보드, BMX, 스포츠 클라이밍, ATV, 짚라인 등 육상 종목과 드론, 열기구 등 항공 종목, 그리고 카약, 패들보트, 제트보트, 바나나보트 등 다채로운 레저스포츠 체험과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