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허준호, '뷰티풀 마인드'서 신경외과 이건명 役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6.04.27  17:38:03

공유
default_news_ad1

- 엄격하고 날카롭게 안방극장을 집도한다... 장혁과 호흡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에 허준호가 현성병원 심뇌혈관 센터장 이건명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허준호가 연기할 이건명(허준호 분)은 대한민국 1세대 신경외과 선두주자, 최연소 교수를 역임할 만큼 실패를 모르는 인생을 살아왔다. 엄격하며 자기 절제도 대단할 뿐만 아니라 병원 재단 이사장 앞에서도 할 말은 다하고 마는 외과의로 병원 안 밖으로 명망이 높은 인물이다. 특히 이건명 캐릭터를 열연할 허준호는 관록의 힘이 무엇인지를 느끼게 하는 명품 연기의 행보를 이어왔기에 그의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에게 큰 반가움으로 다가오고 있다.

무엇보다 허준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장혁과 영화 ‘화산고’ 이후 15년 만에 조우하게 됐다. 때문에 드라마 속에서 중요하게 그려질 두 남자의 관계와 호흡 역시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한 관계자는 “허준호는 눈빛, 말투,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가 지닌 성격과 매력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허준호가 처음으로 의사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르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 '성균관 스캔들' '대왕세종' 등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와 KBS의 모완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공이 다른 배우 허준호를 만나볼 수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 KBS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