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U-20 월드컵] KBS 한준희 해설위원, '신상 문어' 등극?... 16강 한일전 중계 출격

기사승인 2019.06.04  17:18:5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BS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의 예측이 축구팬들 사이서 화제다.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조별리그 F조에서 한국은 남아공과 아르헨티나에 승리하며 2승 1패로 16강전에 올랐다.

U-20 월드컵 한일전 중계에 KBS 이재후 아나운서와 한준희 해설위원이 출격하는 가운데, 축구팬들 사이서는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과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진행한 한준희 위원의 예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 KBS 제공

한 위원은 토트넘의 손흥민 선발 가능성과 더불어 4-2(윙크스·시소코)-3(손흥민·알리·에릭센)-1(케인) 포메이션과 선발 라인업을 정확히 예언해 축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현지 언론과 전문가들조차 케인이 선발로 투입될 경우, 손흥민 혹은 모우라가 빠질 수도 있다는 발언을 쏟아내는 등 쉽사리 토트넘의 선발 라인업을 예측하지 못했다.

결승전이 끝난 직후 축구팬들은 ‘돗자리 깔아야 할 듯’, ‘경기 끝나고 찍은 영상인 줄’ 등 시청자들의 성지 댓글이 이어지며 한 위원의 '신상 문어설'이 급부상하게 됐다.

한편, U-20 월드컵 16강전인 ‘운명의 한일전’을 앞두고 한준희 위원은 한국의 우위를 점쳤다. 과연 한 위원이 예측이 이번에도 적중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KBS는 2TV를 통해 5일 밤 12시부터 U-20 월드컵 16강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