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손흥민,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서 챔스 결승전 소회 전한다

기사승인 2019.06.07  12:01:4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박지성에 이어 한국선수로는 역대 두 번째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무대를 밟은 토트넘 손흥민이 소회를 밝힌다.


7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2회에서는 손흥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의 모습을 소개한다.

지난 2일 리버풀과의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 손흥민은 리버풀에 패한 후 믹스트존에서 인터뷰를 정중하게 거절한 바 있다.

이후 손흥민은 '손세이셔널'을 통해 국내 축구팬들에게 그 이유를 직접 밝히고, 경기에 대한 소회를 전할 예정이다. 사투를 벌였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현장의 이모저모를 카메라에 직접 담아 '진짜 축구선수' 손흥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손흥민의 런던 라이프도 공개된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은 오로지 축구에 초점을 맞춘 철저한 자기관리로 눈길을 모은다.

토트넘 트레이닝 센터에서의 팀 전체 훈련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 집으로 돌아와 축구 스승인 아버지와 혹독한 연습을 진행한다. 저녁 시간에는 자신의 경기 영상을 모니터링하는 규칙적인 일과를 소화한다. "운동장에서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집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손흥민의 남다른 의지와 끊임없는 노력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한편,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2회는 7일(금) 밤 11시 방송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