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나 혼자 산다’ 보아X유노윤호, 누구보다 빛나는 절친 호흡

기사승인 2019.06.08  15:48:57

공유
default_news_ad1
▲ 보아와 유노윤호가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났다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보아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절친 호흡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유노윤호가 출연, 동갑내기 친구 보아와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유노윤호는 보아에게 요리 선물을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재료 손질을 하는 정성을 쏟고, 운전 중 급정거를 하자 보아를 보호하려고 본능적으로 팔을 뻗는 ‘매너 손’을 하는 등 다정한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동심을 찾는 콘셉트로 놀이공원, 사파리 등의 여행 코스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열정 가득하지만 실수 연발 요리 실력으로 허당기 넘치는 모습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으며, 방송 말미에는 보아에게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은 것에 이어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까지 선물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보아는 연신 긍정적이고 해맑은 미소로 호응하며 “오늘 정말 즐거웠다. 유노윤호는 언제 만나도 어제 본 것 같은 편안함이 있는 친구다. 이란성 쌍둥이가 있다면 우리 같을 것이다”라고 우정을 과시하는 소감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보아는 지난 4일 새 싱글 ‘Feedback(피드백)’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노윤호는 오는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