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기성용, 광주FC 응원 나선다

기사승인 2019.06.10  15:49:34

공유
default_news_ad1
▲ 프리미어리그 휴식기를 맞아 고향팀 광주FC를 찾는 기성용 / 사진: 광주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광주FC(이하 광주)의 홍보대사이자 개인 최대주주인 프리미어리거 기성용(뉴캐슬)이 광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다.


광주는 오는 16일 오후7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2 2019 15라운드 부천FC와의 홈경기에 축구스타 기성용이 관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휴식기를 맞아 고향 팀 방문을 결정한 기성용은 광주 구단의 개인 최대주주(4천주)이자 창단 당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2015년부터 경기장 방문을 시작해 이번이 4번째 경기 관전이다.

광주는 기성용이 관전한 모든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따냈다. 지난 2015년 제주유나이티드전 1-0 승리를 시작으로, 2017년 FC서울전 3-2 승, 2018년 서울이랜드전서 3-0 승리를 거뒀다.

기성용은 광주 방문과 함께 구단과 모교(금호고), 지역취약계층, 체육발전기금 등을 후원해왔다. 이번 방문에서 기념 티셔츠와 축구공 등을 경품으로 준비한 기성용은 후원 등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성용의 부친이기도 한 기영옥 광주 단장은 "올 시즌 광주는 안팎으로 분위기가 상당히 좋다. 팀은 무패 1위를 달리고 있고, 전용 훈련장과 구장 등 인프라도 구축 중이다"라며 "광주시민과 축구관계자 등 모두가 광주의 승격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는 만큼 반드시 승격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