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유노윤호 “보아, ‘Swing’ 피처링 흔쾌히 수락... 케미스트리 기대해도 좋다”

기사승인 2019.06.12  16:22:15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노윤호,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앨범 ‘True Colors’ 발매... 타이틀곡 ‘Follow’

▲ 유노윤호가 보아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혔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자신의 솔로앨범 피처링에 참여한 보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2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오정연이 맡았다.

유노윤호가 데뷔 16년 만에 선보이는 ‘True Colors’는 유노윤호의 ‘본색’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Follow(팔로우)’를 비롯해 보아와 함께 부른 올드스쿨 시카고 하우스풍의 댄스곡 ‘Swing(스윙)’, 기리보이가 피처링한 누디스코풍의 팝 댄스곡 ‘불러 (Hit Me Up)’,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이성에 대한 찬사를 담은 ‘Blue Jeans(블루 진스)’, 도회적인 분위기의 네오 소울 어반 R&B ‘왜 (Why)’,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미드 템포 팝 발라드 ‘Change The World(체인지 더 월드)’ 등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이날 유노윤호는 ‘Swing’을 함께 작업한 보아에 관해 “공식 석상이니 선배님이란 호칭을 쓰겠다”며 “제가 곡을 보내주고 어떤 피드백을 요구하지 않았는데도 바로 흔쾌히 피처링을 승낙해줬다.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곡의 퀄리티와 제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이야기했다. 이렇게 신경써주실 줄 몰랐는데 참 고마웠다. 그리고 파트 핑퐁이 잘 된다. 우리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컴백 무대는 오는 14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최초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