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A매치·U-20 월드컵... 국가대표팀 축구 열기 '슈퍼매치'로 이어간다

기사승인 2019.06.12  16:38:2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FC서울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A매치와 U-20 월드컵의 뜨거운 감동을 K리그 ‘슈퍼매치’가 이어간다.


FC서울은 오는 16일(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슈퍼매치'를 ‘초여름 밤의 축구축제’로 꾸린다. K리그 최고 라이벌 매치인 슈퍼매치를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축구 축제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먼저 팬파크에서는 ‘슈퍼세일 in슈퍼매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팬파크 앞에서는 GS칼텍스서울Kixx 배구단 이소영, 김유리, 이고은 선수의 특별 사인회가 진행되며, 조형물 론칭 기념 프로모션인 포토이벤트도 진행한다.

북측광장에서는 FC서울 팬이면 누구나 참여해 풀어볼 만한 문제로 진행되는 ‘도전 V-골든벨’ 퀴즈 코너가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뽑갯몬 낚시이벤트 코너도 마련된다. 또 어린이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로봇조정 체험놀이 ‘베틀킹 Zone’도 운영한다. 이 밖에 페이스 페인팅, 선수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응원피켓 만들기, 아사히 커플 맥주배틀 예선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안에서는 경기장 분위기를 띄우는 ‘슈퍼매치 특별 캐논포 타임’과 아사히 커플 맥주배틀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묵찌빠’, ‘와이파이’ 등의 곡으로 작년에 데뷔한 신인 걸그룹 ‘세러데이’가 특별공연으로 피치를 달군다. 경기 후에는 서울시설공단과 함께하는 ‘쓰레기 줍기 대회’가 열려 슈퍼매치의 마지막 시간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FC서울과 수원삼성의 '슈퍼매치'는 오는 16일(일) 오후 7시에 킥오프 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