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U-20 월드컵 결승 진출 기념 '날아라 슛돌이3' 이강인 스페셜 편성

기사승인 2019.06.13  17:25:58

공유
default_news_ad1
▲ 날아라 슛돌이 3기서 활약했던 유상철 감독과 어린 이강인의 모습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 월드컵서 최고의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이강인의 '슛돌이' 시절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는 14일(금) KBS는 2TV를 통해 12년 전 '날아라 슛돌이 3기'서 주장완장을 차고 떡잎부터 남다른 실력을 뽐냈던 이강인의 모습을 되돌아본다.

이강인의 U-20 월드컵 맹활약에 힘입어 현재 온라인상에서는 과거 이강인의 슛돌이 시절 영상이 100만 조회수를 뛰어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KBS는 '날아라 슛돌이 3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당시 이강인의 활약상과 더불어 기술력을 재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당시 슛돌이 중계진으로 활약했던 아나운서 최승돈과 개그맨 이병진이 영상을 재중계하는 방식으로 구성,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날아라 슛돌이 3기-이강인 스페셜'은 오는 14일 밤 9시 50분에 KBS 2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20세 이하 축구대표팀은 오는 16일(일) 새벽 1시 우크라이나와 결승서 맞붙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