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웨스트 브롬, 새 사령탑에 빌리치 전 웨스트햄 감독 선임

기사승인 2019.06.14  14:21:27

공유
default_news_ad1
▲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지휘봉을 잡은 슬라벤 빌리치 감독 / 사진: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이하 웨스트 브롬)이 슬라벤 빌리치 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13일(현지시간) 웨스트 브롬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빌리치 감독 선임 소식을 전했다. 빌리치 감독과의 계약 기간은 2년이다.

지난 2006년부터 2012년까지 크로아티아 대표팀 지휘봉을 잡았던 빌리치 감독은 지난 2015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감독으로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했다. 그러나 2017년 11월 성적 부진으로 경질 당했고, 이후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이티하드에서 감독직을 이어갔다.

웨스트 브롬 측은 “빌리치 감독의 열정에 매료됐다. 그는 구단의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위해 헌신할 것이다. 그의 지도자 경험과 열정은 우리에게 딱 필요한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017-18 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으로 강등된 웨스트 브롬은 지난 시즌 챔피언십서 4위를 차지했지만, 승격 플레이오프 준결승서 애스턴 빌라에 패해 1부리그 복귀에 실패했다. 웨스트 브롬이 빌리치 감독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