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손흥민 다큐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3회로 축구 열기 이어간다

기사승인 2019.06.14  15:27:4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된다.


14일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3회에서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프리미어리거로서의 손흥민이 전파를 탔다면, 이날은 한국 대표팀 주장으로 활약 중인 손흥민이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것.

손흥민은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다. 대표팀을 오래 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축구를 통해 대한민국을 빛내고, 축구 발전에도 기여하고 싶다”는 손흥민은 주장으로 갖는 책임감과 부담감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신태용 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토트넘 홋스퍼 선배인 이영표 축구 해설위원과의 만남도 이어진다. 두 사람은 손흥민을 향해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손흥민이 국가대표 경기에서 유독 눈물을 많이 흘린 이유와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위였던 독일과의 경기에서 전반전을 무승부로 마친 뒤 라커룸에서 승리를 예측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절친인 배우 박서준과의 각별한 인연도 소개된다. 서로의 경기와 작품을 빠짐없이 챙겨 본다는 이들은 음식 취향부터 축구 이야기까지 애정이 가득 담긴 대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3회는 14일(오늘) 밤 11시 방송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