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빅스 라비, 레오 콘서트 깜짝 등장 “최대한 빨리 좋은 소식 들려드릴 것”

기사승인 2019.06.16  21:04:49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이블 설립 준비 중... 공연도 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

▲ 빅스 라비가 레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MUSE'의 게스트로 등장했다 / 사진: 라비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라비가 레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R.OOK BOOK(룩북)’, ‘NIRVANA(너바나)’ 등 두 곡을 선보이며 변함없는 의리를 확인시켜줬다.


16일(오늘)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레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MUSE(뮤즈)’ 마지막 날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라비는 “갑분라(갑자기 분위기 라비)”라고 운을 띄우며 등장, “이틀 전에 공연을 보러 오고 있었는데 마지막 날 게스트를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그래서 지금 등장하게 됐다. 반갑다”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오늘 머리를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게스트를 하게 돼 중간에 왔다. 아마 여기에 색깔을 입힐 것 같다”고 귀띔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라비는 “기사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저는 지금 레이블을 만들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새끼사장’ 단계다. 좋은 소식을 최대한 빨리 들려드리려고 준비 중이다. 공연도 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빅스는 지난달 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라비는 데뷔 초부터 동고동락했던 멤버들 및 회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이 추구하는 음악적 성향에 맞춰 독자적인 레이블을 설립하고, 빅스 활동에 있어서는 젤리피쉬와 음악적인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