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포그바, 맨유 떠날까... 올여름 ‘새로운 도전’ 암시

기사승인 2019.06.17  15:40:56

공유
default_news_ad1
▲ 올여름 새로운 도전을 암시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 /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폴 포그바가 다음 시즌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서 활약하게 될까.


16일(현지시간) 포그바는 영국 BBC와의 인터뷰에서 “지금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기에 적기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유벤투스를 떠나 친정팀 맨유로 돌아온 포그바는 프리미어리그 89경기에 출전해 24골을 넣으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수행했다.

지난 시즌 무리뉴 감독 체제서 포그바는 무리뉴 감독과의 불협화음으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지만, 솔샤르 감독 부임 후 다시 팀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으며 공격포인트를 양산했다.

포그바는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맨유에서 3년간 활약하면서 좋았던 기억도, 나빴던 순간도 있었다”며 “이번 시즌은 내가 맨유서 보낸 시즌 중 베스트 시즌이기도 하다. 나는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지금이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 등 여러 빅클럽들과 연결되고 있다. 오는 2021년까지 맨유와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포그바가 올여름 이적시장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