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A.P 출신 정대현,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정준호·고승형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6.17  23:23:47

공유
default_news_ad1
▲ B.A.P 출신 정대현 / 사진: STX라이언하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B.A.P(비에이피) 출신 가수 정대현이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STX라이언하트는 “아티스트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재능이 입증된 정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감미로운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을 구사할 수 있는 가수 정대현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대현은 지난 2012년 보이그룹 B.A.P 메인보컬로 데뷔, 탄탄한 보컬을 갖춘 아티스트로 이름을 알렸다. 팀 해체 후엔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2 27(챕터 투 27)’의 타이틀곡 ‘너는 내게’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인사를 건넸다.

STX라이언하트 박충민 대표는 “아이돌 출신 아티스트 중 손 꼽히는 실력을 지닌 정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2막을 연 정대현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진정성을 갖고 함께할 것이다. 정대현의 음악 색깔과 방향을 존중하며 다양한 시도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대현은 “STX라이언하트라는 새로운 둥지에서 솔로 아티스트 정대현으로서 다시 한 번 도약해보고 싶다. 대표님의 프로듀싱 능력과 STX라이언하트 회사 분들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어 앞으로 더 다채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 제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TX라이언하트에는 정준호, 왕석현, 고승형, 이츠 등이 소속되어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