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슈스케6’ 출신 임도혁, 2일 정오 데뷔곡 ‘사랑이란 말’ 음원-M/V 공개

기사승인 2016.05.02  12:05:28

공유
default_news_ad1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net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 출신 폭풍 가창력의 소유자 임도혁이 드디어 정식 데뷔한다.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국의 ‘브라이언 맥나잇’ 신예 가수 임도혁의 데뷔 싱글 ‘사랑이란 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부드러우면서 화려한 브라스 밴드의 선율과 멜로디, 사랑이 취해 기본 좋은 몽롱함을 들려주는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사랑이란 말’은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태양의 후예’의 헤로인 송혜교 주연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메인 타이틀곡 ‘겨울 사랑’을 만든 프로듀서 백민혁과 그의 팀 옆가르마의 작품이다. 

백민혁은 드라마 ‘미녀의 탄생’의 OST 엠씨 더 맥스의 ‘바라보기’를 비롯해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이번에 임도혁의 소울을 담아 봄에 듣기 좋은 R&B 발라드 곡을 완성, 버스버스커 장범준의 ‘벛꽃 엔딩’처럼 가요 팬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스테디 셀러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여기에 “사랑은 그렇게 운명처럼 내 가슴에 들어와”, “사랑은 예정된 계획이 없는 개구쟁이”라는 등 저절로 감정이 이입되는 재치 있는 가사가 더해지며 더욱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에 임도혁은 “사랑이란 개구쟁이가 남과 여 서로의 마음속에 그렇게 사랑을 심어놓고 그들에게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을 안겨주고 있는 느낌과 의미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하기도.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던 임도혁의 뮤직비디오는 첫눈에 반한 여자가 어릴 적 학교 동창임을 알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연출을 맡은 박준수 감독의 100%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파이브돌스 출신 배우 류효영과 tvN 'SNL코리아5' 크루 배우 한재석, 보이그룹 헤일로의 재용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임도혁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시사했던 방송 및 음원 유통 관계자들에 의하면 특히 커플로 나오는 류효영과 한재석의 극중 달달한 여러 번의 키스신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일명 ‘상추쌈 키스’는 뮤직비디오 속 결정적 심쿵 장면으로 곡의 감동을 더욱 배가할 전망이다.

한편 임도혁은 ‘슈스케6’에서 김필, 곽진언과 함께 '폭풍 가창력 3인방'으로 손꼽히며 한국의 ‘브라이언 맥나잇'이란 칭호로 가요계가 주목하는 신예 보컬리스트이다. 임도혁은 음원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이날 오후 9시 서울 홍대 블루 라이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적극적으로 음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 빅포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