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양다리 폭로’ 장재인 “남태현에게 진심 어린 사과 받고 원만히 해결” (전문)

기사승인 2019.06.20  16:19:02

공유
default_news_ad1

- “동료 뮤지션의 입장으로 좋은 음악하는 모습 응원할 것”

▲ 공개 열애 중이었던 연인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한 장재인이 "원만히 해결했다"고 알렸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에서 만나 공개 열애 중이었던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한 장재인이 “원만히 해결했다”고 밝혔다.


20일(오늘)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얘기를 나누며 원만히 해결했다”면서 “이제는 자신에게 집중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적었다.

이어 “앞으로 따뜻하고 좋은 모습의 행보 지켜보고 싶다. 동료 뮤지션의 입장으로서 좋은 음악하는 모습 응원하겠다”며 “저도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기에, 더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재인은 “한 분 한 분, 제게 주신 따뜻한 말들이 저를 더 좋은 사람, 좋은 뮤지션이 되겠다는 다짐을 하게 했다. 감사하다”며 “이 글은 정말 새로운 시작을 위해, 며칠 후 삭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해 관심을 모았다.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 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라며 “왜 그렇게 공개 연애,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남태현을 저격했다. 이와 함께 남태현과 다른 여성이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이에 남태현은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 받으신 장재인과 다른 여성분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린다. 저의 불찰로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겠다”며 출연 중이던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하차했다.

이하는 장재인이 올린 전문이다.

남태현 씨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얘기를 나누며 원만히 해결했습니다. 이제는 자신에게 집중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따뜻하고 좋은 모습의 행보 지켜보고 싶습니다. 동료 뮤지션의 입장으로서 좋은 음악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기에, 더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분 한 분, 제게 주신 따뜻한 말들이 저를 더 좋은 사람, 좋은 뮤지션이 되겠다는 다짐을 하게 했어요.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정말 새로운 시작을 위해 며칠 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