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트롯’ 측 “송가인, 팬들과의 약속 위해 외출증 받고 천안 콘서트 참석”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6.21  17:40:11

공유
default_news_ad1

- ‘교통사고 당한’ 송가인, 입원 중 외출 허가 받고 콘서트 합류

▲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 중인 송가인이 외출증을 받고 천안 콘서트에 참석한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최근 교통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다.


21일(오늘) 컬쳐팩토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일 교통사고 후 현재 병원에 입원하며 정밀검사 중인 송가인이 오는 22일 천안 콘서트에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가인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병원 허락 후 외출증을 받고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참여를 결심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지난 20일 새벽 전라도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올라오던 도중 김제시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화물차와 추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날 사고로 송가인이 탄 차량 앞부분이 크게 파손됐다.

당시 송가인 측은 “화물차가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벌어진 사고”라며 “화물차 기사가 100% 과실을 인정해 사고 처리 절차를 밟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스트롯’ 전국 투어는 오는 22일 천안과 29일 대구, 안양, 창원, 부산, 제주도 등에서 8월까지 화려한 공연을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