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A.P 출신 정대현, STX라이언하트로 이적 후 첫 행보... 팬들과 함께한 생일 팬미팅

기사승인 2019.06.24  11:17:28

공유
default_news_ad1

- 정대현, 새 앨범 준비 돌입

▲ 정대현이 데뷔 후 첫 단독 생일 팬미팅을 마쳤다 / 사진: STX라이언하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B.A.P(비에이피) 출신 정대현이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냈다.


STX라이언하트는 “정대현이 지난 22일 생일을 앞두고 약 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후 첫 단독 생일 팬미팅 ‘대현 생일 파티’를 개최했다”고 24일(오늘) 밝혔다.

솔로곡 ‘너는 내게’, ‘Baby(베이비)’로 포문을 연 정대현은 “다들 정말 보고 싶었다. 이번 생일 팬미팅이 한국에서 하는 제 생애 첫 생일 팬미팅이다. 오늘은 제 생일 파티인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게 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대현이 궁금해’란 코너를 통해 어린 시절 및 솔로앨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또 새 소속사와 계약 이후의 근황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직접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는 앞으로 발매할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다려달라는 말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정대현은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 이 시간 동안 보잘것없는 제게 많은 변화를 가져다준 건 팬 여러분이다. 힘들 때마다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해 준 건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 꼭 여러분들께 보답하겠다. 내 생애 가장 소중한 여러분,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한편, 생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정대현은 차기 앨범 준비에 돌입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