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송가인 “소속사 관련 소문은 오해... 팬분들, 걱정하지 마시길” (전문)

기사승인 2019.06.24  11:43:3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 송가인이 교통사고 이후의 심경을 고백했다 / 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고 이후의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23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며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다”고 밝혔다.

입원 중 외출증을 끊어 콘서트 무대에 오른 것과 관련한 속마음도 전했다. 일부 팬들은 ‘소속사에서 송가인을 혹사시킨다’고 토로한 바 있다. 이에 송가인은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신다.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란다”면서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다.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신다.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 20일 새벽 전라도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올라오던 도중 김제시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화물차와 추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날 사고로 송가인이 탄 차량 앞부분이 크게 파손됐다. 당시 송가인 측은 “화물차가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벌어진 사고”라며 “화물차 기사가 100% 과실을 인정해 사고 처리 절차를 밟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송가인은 올해 초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이하는 송가인이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