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준호♥이하정 측 “26일 오전 득녀... 산모·아이 건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6.26  11:42:12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준호, 두 아이의 아빠 됐다

▲ 정준호가 딸을 품에 안았다 / 사진: 이하정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정준호♥이하정이 둘째의 부모가 됐다.


26일(오늘) 오전 정준호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이날 정준호가 득녀한 게 맞다”며 “산모와 아이는 건강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준호는 이하정의 곁을 지키며 출산의 기쁨을 함께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웨딩마치를 울린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에 첫 아들 시욱 군을 낳았다. 지난 1월엔 약 5년 만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정준호는 오는 9월 방송되는 KBS 2TV ‘조선로코-녹두전’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하정은 현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정준호 배우와 관련한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정준호 배우의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가 26일 오전 10시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3.51kg의 예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배우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배우는 소속사를 통해 “축복 같은 딸의 탄생에 기쁩니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일 모두에 최선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큰 축복 부탁드리며 정준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X라이언하트 드림.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