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부산 지역 골프연습장 네 곳과 인증 사업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6.27  13:41:37

공유
default_news_ad1
▲ 골드리버 골프클럽과 인증 사업 협약 체결 후 관계자들과 사진 촬영에 임한 KPGA 양휘부 회장(왼쪽서 네 번째)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부산광역시 소재 4곳의 골프연습장과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틀 동안 KPGA의 인증을 받게 된 골프연습장은 부산골프클럽(대표이사 이재환), 문현BB골프클럽(대표이사 신동익)과 골드리버골프클럽(사장 안재효), 신평골프클럽(대표이사 이성훈)으로 이로써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은 총 35곳으로 늘어났다.

KPGA 양휘부 회장은 “지속적으로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펼쳐 나가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본 사업을 통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고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앞장서겠다. KPGA 회원들의 복지 확대를 위한 여러 방안도 꾸준히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2017년 11월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후 꾸준하게 협약을 체결해 나아가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넘어 충청과 전남 그리고 영남 지역까지 전국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KPGA 공식 인증 골프연습장과 협력 강화를 위한 ‘2019 KPGA 공식 인증 연습장 세미나’를 개최하며 KPGA와 골프연습장 간 상생 협력과 공동 마케팅, 우수 경영 사례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KPGA 측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통해 각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 인증플래그십 골프센터를 선정, 관리함으로써 골프연습장의 체계적인 레슨과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등 표준 모델을 확립하고, 레슨 시장의 활성화와 대한민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