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이즈원, 첫 대만 콘서트 전석 매진 성료... 내달 일본서 열기 잇는다

기사승인 2019.06.30  10:57:57

공유
default_news_ad1

- 4000석 규모 전석 매진

▲ 아이즈원의 대만 콘서트가 성료됐다 /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IZ*ONE(이하 아이즈원)이 데뷔 첫 대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9일 대만 타이페이 신장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TAIPEI(아이즈원 퍼스트 콘서트 아이즈 온 미 인 타이페이)’를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지난 16일 태국에 이은 아이즈원의 두 번째 단독 해외 콘서트로, 4000석 규모의 좌석을 전부 매진시켰다.

아이즈원은 데뷔곡 ‘라비앙로즈’부터 ‘비올레타’, ‘하늘 위로’,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등의 세트리스트를 준비했다. 특히 서울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유닛 무대, Mnet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곡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이즈원은 오는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이 최근 일본에서 발표한 ‘Buenos Aires(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고 달성 및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