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롯데시네마, ‘이병헌관’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대표작 상영

기사승인 2019.07.01  11:33:28

공유
default_news_ad1

- 오픈 당일 저녁 6시 이병헌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GV) 이벤트도

▲ 롯데시네마가 이병헌관을 오픈한다 / 사진: 롯데시네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롯데시네마가 ‘이병헌관’ 오픈을 기념해 배우 이병헌의 대표작들을 상영하는 특별 기획전 및 관객과의 대화(GV)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병헌관’은 배우 이병헌이 지난 20여 년간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되돌아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롯데시네마의 특별관이다. 롯데시네마 성남중앙 6관에 자리 잡은 ‘이병헌관’은 오는 12일에 열린다. 성남은 이병헌이 유년시절을 보내며 배우의 꿈을 키운 도시다.

‘이병헌관’ 오픈 기념 특별 기획전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영될 영화는 ‘번지 점프를 하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광해, 왕이 된 남자’, ‘내부자들’ 등 총 네 편으로, 모두 이병헌이 직접 선정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병헌의 섬세한 멜로가 돋보이는 ‘번지 점프를 하다’부터, 독보적인 악역을 연기하며 액션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이병헌을 천만 관객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 ‘광해, 왕이 된 남자’, 그리고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이병헌에게 14관왕의 영광을 안겨준 ‘내부자들’까지 이병헌의 인생을 회고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객과의 대화(GV)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GV는 12일 저녁 6시에 ‘광해, 왕이 된 남자’ 상영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병헌은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의 연기 인생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