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그 가수에 그 팬” 빅스 엔 팬클럽, 빅스 엔 생일 맞아 기부 전시회 개최

기사승인 2019.07.01  13:48:21

공유
default_news_ad1

- 라면 2,000개 빅스 엔 이름으로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

▲ 빅스 엔의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빅스 엔의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는 평소 선행을 펼쳐온 엔의 뜻을 이어받은 것이다.


1일(오늘) 엔 팬클럽 측은 “지난달 29일~30일, 엔의 생일을 맞이하여 ‘차학연, 너를 그리다’라는 타이틀로 기부 전시회를 개최했다”며 “입장료로 모인 라면 2,000개는 엔의 이름으로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 그동안 기부를 이어온 엔의 뜻에 동참하기 위함이다”라고 밝혔다.

엔은 지난해 해비타트와 해피빈 정기적금 캠페인에 참여하고, 수익금 마련을 위해 재능 기부 펀딩에 동참했다. 또 군에 입대하며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자작곡 수익금을 선뜻 내놓기도 했다.

팬클럽 측은 “엔이 군 복무 후 처음 맞는 생일이라 많은 고민을 하며 기획했다.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기부로 이어나가는 엔의 뜻을 보며 함께 기부에 동참하고 싶었고, 감사하게도 많은 팬분들이 마음을 모아주어 뜻깊은 일을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모인 이 마음들이 나비의 날갯짓이 되어 더 큰 행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의 팬클럽은 이번 선행을 시작으로 생일 기념 기부 릴레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저트 판매 수익금 및 해피빈 모금을 기부처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