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여자친구 엄지 “팬송 ‘기대’, 멤버 전원 작사 참여해 애착 커”

기사승인 2019.07.01  16:41:52

공유
default_news_ad1

- “창작의 고통 엿보기도... 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뿌듯했다”

▲ 여자친구 엄지가 팬송 '기대'에 대해 설명했다 / 사진: 쏘스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에 팬송 ‘기대(Hope)’를 수록한 가운데, 이와 관련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1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여자친구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장성규가 맡았다.

이날 타이틀곡 ‘열대야’와 ‘FLOWER(플라워)’ 무대를 선보이고 취재진과 만난 여자친구는 수록곡을 하나씩 소개했다.

특히 엄지는 “모든 곡에 애착이 가지만, ‘기대’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이라 더욱 애착이 간다. 우여곡절도 많았다. 콘서트 때 선공개를 했는데 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어려움은 없었냐는 장성규의 질문에 엄지는 “마지막에는 보람차고 뿌듯했지만, 작사를 하면서 ‘이런 게 창작의 고통이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창작의 고통을 엿봤다. 회사에 승인을 받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란 걸 알았다. 다들 두 세 번씩은 수정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일곱 번째 미니앨범 ‘FEVER SEASON(피버 시즌)’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열대야’는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만든 곡으로,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을 표현한 노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