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레오, ‘로맨티시즘’ 활동 성공적 마무리... 뮤지컬·해외 투어로 열기 잇는다

기사승인 2019.07.08  11:18:51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레오, 3주간 ‘로맨티시즘’ 활동

▲ 빅스 레오가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빅스 레오가 솔로앨범 ‘MUSE(뮤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레오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로맨티시즘’ 무대를 끝으로 3주간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약 1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레오는 새 앨범을 통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실하게 구축했고, ‘솔로 보컬리스트’의 진가를 확실하게 발휘,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레오의 새 앨범 ‘MUSE’는 발매 동시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벨기에, 미국까지 5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서는 캐나다, 독일, 멕시코, 홍콩, 이탈리아 등에도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레오는 세계적인 감성 뮤지션 ‘Maximilian Hecker(막시밀리언 헤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선공개 곡 ‘the flower(더 플라워)’로 폭넓은 음악적 역량까지 인정받았다.

한편, 레오는 오는 8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해외 투어도 계속 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