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강지환 갤러리 측 “무고하다 믿지만... 소속사, 향후 수습에 최선 다해야” (전문)

기사승인 2019.07.10  12:08:29

공유
default_news_ad1

- “현재 여론 걷잡을 수 없이 악화되고 있어 작품서 하차하는 게 바람직할 듯”

▲ 강지환 갤러리 측이 "모든 작품에서 하차하는 게 지극히 바람직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된 가운데, 강지환 갤러리 측이 현재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0일(오늘) 강지환 갤러리는 “지난밤 강지환의 자택에서 일어났던 사건에 대해 팬들은 무고하다는 것을 간절히 믿고 있지만, 이는 수사 기관을 통해 명명백백히 밝혀져야 할 것으로 사료된다”고 운을 뗐다.

이어 “현재 여론은 걷잡을 수없이 악화되고 있기에, 일단 진행 중인 모든 작품에서 하차하는 것이 지극히 바람직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조속한 입장 발표와 더불어 향후 수습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앞서 이날 경기 광주경찰서는 강지환을 준강간 등의 혐의로 지난 9일 오후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 체포했다고 알렸다. 강지환은 스태프인 A씨와 B씨 등 여성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관해 화이브라더스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현재 사태를 파악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 강지환 갤러리 측에서 발표한 성명문

이하는 성명문 전문이다.

배우 강지환 갤러리에서 현재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힙니다.

지난밤 강지환의 자택에서 일어났던 사건에 대해 팬들은 무고하다는 것을 간절히 믿고 있지만, 이는 수사 기관을 통해 명명백백히 밝혀져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또한 현재 여론은 걷잡을 수없이 악화되고 있기에, 일단 진행 중인 모든 작품에서 하차하는 것이 지극히 바람직할 것으로 보입니다.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조속한 입장 발표와 더불어 향후 수습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랍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