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돈스파이크, 애런 쇼케이스 깜짝 등장 “한 끼만 먹어도 1kg 찌더라”

기사승인 2019.07.11  15:27:42

공유
default_news_ad1

- 뉴타입이엔티서 선보이는 신인 애런, ‘PUZZLE 9 PIECES’ 발매

▲ 가수 애런이 정식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뉴타입이엔티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소속사 뉴타입이엔티 후배인 애런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11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애런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이날 뒤에서 애런을 지켜보던 돈스파이크는 MC하루의 요청에 무대 위로 깜짝 등장,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애런은) 사무실 식구이자 아끼는 동생이다. 곡도 잘 쓰고 해서 제가 예뻐한다”며 “제 앞에서는 얌전한데, 끼도 많고 쾌활한 성격이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원래 애런한테 곡도 써주고 해야 하는데, 요즘 제가 곡은 안 쓰고 고기를 썰고 있다. 음악적으로 도움을 줘야 하는데, 이따가 한 박스 보내줄 것”이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가운데, 돈스파이크는 이전보다 훨씬 갸름한 모습을 보였다. 돈스파이크는 “다이어트 기간은 끝났고, 요요 기간이다. 2주 전까지 굉장히 많이 뺐는데, 운동하며 먹기 시작하니 빠지는 속도보다 빠르게 찌고 있다. 한 끼만 먹어도 1kg씩 찌더라. 그래도 예전보다는 몇 십 킬로그램 이상 빠진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애런은 금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정규앨범 ‘PUZZLE 9 PIECES(퍼즐 나인 피스)’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PUZZLE’은 꿈이라는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노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