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몬스타엑스 측 “형원, 건강상의 이유로 英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7.11  16:48:46

공유
default_news_ad1

- “갑작스러운 몸살 증세... 휴식 취하면서 관리 집중 예정”

▲ 몬스타엑스 형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에 불참한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MONSTA X(이하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영국 유명 아침 뉴스 프로그램 ‘Good Morning Britain(이하 굿모닝 브리튼)’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1일(오늘) 몬스타엑스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형원이 금일 영국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 및 금일 진행 예정인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늘 새벽 형원은 갑작스러운 몸살 증세로 즉시 인근 병원으로 이동하여 진단 및 진료를 받았다”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아티스트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금일 휴식을 취하면서 관리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몬스타엑스의 ‘굿모닝 브리튼’ 출연을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모두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굿모닝 브리튼’은 2014년부터 영국 ITV를 통해 방송 중인 아침 뉴스 프로그램으로, 영국 기자 출신 방송인 피어스 모건이 다양한 분야의 최신 뉴스를 다루고 있다. 샤키라, 엘튼 존, 제니퍼 애니스톤, 주드 로, 칼리드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등 현지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유럽 5개 도시를 아우르는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2019 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위 아 히어)’란 타이틀로 유럽 투어에 돌입, 지난 9일 영국 런던 SSE 아레나 웸블리에서 성공적으로 런던 공연을 마쳤다. 멤버들은 ‘굿모닝 브리튼’을 통해 영국 공연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형원은 지난 10일 빅스 홍빈과 함께한 신곡 ‘COOL LOVE(쿨 러브)’를 발표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이 오늘(11일) 영국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 및 금일 진행 예정인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게 되어 이를 알려드립니다.

오늘 새벽 형원은 갑작스러운 몸살 증세로 즉시 인근 병원으로 이동하여 진단 및 진료를 받았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아티스트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금일 휴식을 취하면서 관리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몬스타엑스의 ‘굿모닝 브리튼’ 출연을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모두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