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이브라더스 측 “‘성폭행 혐의’ 강지환, 신뢰 무너져 전속계약 해지 결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7.16  17:08:04

공유
default_news_ad1

- 강지환, 혐의 인정... 연예계 퇴출되나

▲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강지환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강지환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16일(오늘) 오전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2019년 5월 강지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했지만, 예상할 수 없는 불미스러운 일로 신뢰가 무너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더 이상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음을 인지하게 되었고, 강지환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 “당사는 앞으로 철저한 아티스트 관리를 통해 재발 방지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강지환은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강지환은 외주 스태프 A씨, B씨와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1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은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며 강지환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2002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한 강지환은 그간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불꽃놀이’, ‘90일 사랑할 시간’, ‘경성 스캔들’, ‘쾌도 홍길동’, ‘작은 신의 아이들’, ‘죽어도 좋아’ 등과 영화 ‘7급 공무원’, ‘영화는 영화다’ 등에서 열연했다. 가장 마지막 작품은 ‘조선생존기’다. 그는 성폭행 혐의로 구속됨에 따라 ‘조선생존기’에서 중도 하차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주원, 김상호, 수애, 이다희, 이시영, 엄태웅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당사는 지난 2019년 5월 강지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했지만, 예상할 수 없는 불미스러운 일로 신뢰가 무너지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더 이상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음을 인지하게 되었고, 강지환과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철저한 아티스트 관리를 통해 재발방지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