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큐브 측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통보... 진위 파악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7.20  19:41:56

공유
default_news_ad1

- 라이관린, 큐브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 내용증명 발송

▲ 라이관린이 현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을 해지해달라는 내용증명을 보냈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에 관한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0일(오늘) 오후 큐브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라이관린의 대리인이라고 주장하는 법무법인으로부터 전속계약 해지 통보서를 받은 사실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라이관린 사이에는 어떠한 전속계약 해지 사유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현재 라이관린 측 법무법인의 대리권 및 통지받은 내용에 대해 진위를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당사는 라이관린이 데뷔할 때부터 지금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의 업무를 충실히 이행했다. 그럼에도 당사에 대한 근거 없는 문제제기가 있다면, 법적 절차를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관린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 최종 7위를 차지해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큐브에 복귀한 그는 펜타곤 우석과 우석X관린이라는 유닛으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중국 드라마 ‘초연나건소사’를 촬영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