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트롯’ 송가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트로트 부문 수상... 대세 입증

기사승인 2019.07.25  00:47:39

공유
default_news_ad1

- “어게인 여러분들의 큰 응원 덕에 의미 있는 상 받게 되어 기뻐... 더 열심히 할 것”

▲ 송가인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트로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 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대세임을 입증했다.


24일 소속사 측은 “송가인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트로트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오늘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제가 트로트 부문 수상을 하게 되었다. 어게인(송가인 팬클럽) 여러분들의 큰 응원 덕분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더 열심히 하는 송가인 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올해 초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최종 1위를 차지해 단숨에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주역으로 손꼽히는 그는 현재 ‘미스트롯 효(孝) 콘서트’ 전국 투어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