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강다니엘 “‘color on me’, 팬분들 위해 시간 쫓겨 가며 만든 앨범”

기사승인 2019.07.25  18:11:58

공유
default_news_ad1

- “공백 동안 가족들과 시간 보내며 고민 상담하기도”

▲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워너원에서 솔로가수로 홀로서기에 돌입한 강다니엘이 “팬분들을 위해 시간을 쫓겨 가며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25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강다니엘의 첫 번째 솔로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MC는 김일중이 맡았다.

이날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은 팬분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팬분들이 아니었다면) 제가 이렇게 시간에 쫓겨 가면서 하지 않았을 거다. 음악을 좀 더 많이 넣어서 정규앨범으로도 낼 수 있었겠지만, 한시라도 빨리 팬분들을 찾아뵙고 싶어서 발매한 앨범”이라며 “음원도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지만, 저에 대해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다”고 말했다.

이어 “공백기 동안 워너원 활동하며 못 뵀던 가족들, 특히 어머니와 시간을 많이 보냈다. 그러면서 고민 상담도 했다. 서로의 이야기를 오랜만에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회상했다.

한편, ‘color on me’는 강다니엘이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뭐해’를 포함해 인트로, ‘Color’,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6시 발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