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혁, EBS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통해 목소리 재능 기부

기사승인 2019.07.29  12:20:02

공유
default_news_ad1

- 라비 이어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 참여

▲ 빅스 혁이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를 통해 재능 기부에 나선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빅스 혁이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이어간다.


29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 측은 “빅스 혁이 EBS 아이돌 낭독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에 참여, 목소리 재능 기부로 훈훈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BS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아이돌의 낭독과 기부가 결합된 최초의 프로젝트로 새로운 독서문화를 만들고 문화 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최고의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 낭독자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은 오디오 콘텐츠로 유통될 예정. 수익금 일부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된다.

빅스 혁에 앞서 라비, 청하, 하성운, 위키미키 지수연, 최유정, 김도연, 인피니트 성종, 남우현, AB6IX 김동현 등이 참여했다.

혁은 그동안 사회 취약계층의 여행을 지원하는 민들레카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부터 베이비박스 영유아를 위한 캠페인 참여, 소아암 환아를 위한 ‘슛포러브’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스 혁은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