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으라차차 만수로’ 측 “‘호날두 소속’ 유벤투스와 촬영 취소, 사전 협의한 것”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7.29  16:26:14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벤투스 지각 때문에 촬영 취소된 것 아냐... 촬영팀은 현장에 가지도 않았다”

▲ '으라차차 만수로' 측이 유벤투스의 인터뷰 거절에 관한 보도를 해명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그의 소속팀 유벤투스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의 인터뷰 요청을 일방적으로 거절하고도 사과와 해명이 없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으라차차 만수로’ 측이 사실과 다른 부분을 정정했다.


29일(오늘) ‘으라차차 만수로’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으라차차 만수로’가 호날두를 포함해 유벤투스 선수 몇몇과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했던 것은 맞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이 세부 정리를 하다가 인터뷰는 결국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촬영팀은 현장에 가지도 않았다. 유벤투스 혹은 호날두의 지각 등에 의한 촬영 취소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6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전이 열렸다. 당초 오후 8시 킥오프 예정이었지만 유벤투스 선수단의 경기장 도착이 늦어지면서 약 1시간가량 지연됐다. 또 45분 출전을 약속했던 호날두가 이날 경기에서 단 1분도 뛰지 않아 논란을 빚었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와 축구를 사랑하는 이시영, 엑소 카이, 방송인 럭키, 스포츠 해설가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의기투합해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는 내용을 그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