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조한철, 냉정의 블루

기사승인 2019.08.01  00:10:04

공유
default_news_ad1
▲ 조한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조한철이 패션 화보를 통해 매력적인 꽃중년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지난주 방송을 마친 KBS 드라마 ‘퍼퓸’에서 역대급 빌런으로 활약하며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조한철이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ANA DRONE(아나드론)’ 8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냉정’이라는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예술의 의미를 되돌려 본 이번 화보는 ‘냉정의 블루’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조한철은 냉정의 블루에 공감하며 스스로에게 내재된 차가움과 부드러움을 표현, 그 안에서 자신만의 무드를 지켜내며 감각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 조한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조한철은 댄디한 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 특유의 아우라를 풍겨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은은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아 한층 더 완벽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어진 컷에서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허공을 향해 시선을 던지며 날카로운 옆선을 뽐내기도. 군살 없는 탄탄한 몸으로 꾸준히 자기관리를 이어가는 듯 압도적 분위기를 과시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한철은 ‘배우로서 성공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자본주의적 무의식이 성공과 실패를 돈으로 재단하게 만드는 상황이 안타깝다. 나 역시 이에서 자유롭지 못하지만 깨우치려고 노력한다”며 “재미있어서, 즐거워서 배우 일을 시작했고, 해나가면서 또 다른 소중한 의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런 부분에 있어 성공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조한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나드론 제공

한편, 더 많은 조한철의 화보와 인터뷰는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드론’ 8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