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성남FC, LA갤럭시와 함께한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 성료

기사승인 2019.08.02  15:10:2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성남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성남FC가 지역밀착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여름영어축구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성남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성남시 지역 내 어린이 60명이 참가했으며 미국 MLS 최고 인기구단 중 하나인 LA갤럭시 유소년 코치진, 구단 지역밀착사업단 ‘트러스트맥’이 교육을 진행했다.

1일차에는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패스 연습 등 기본적인 축구 기술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2일차에는 저글링 및 드리블 연습 등 개인 기술 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3일차에는 연습게임을 통해 캠프 기간 배운 기술을 직접 경기에서 활용해 보며 3일간의 캠프를 마쳤다.

참가한 학생들은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했으며 코치 및 동료 참가자들과 활발하게 영어로 대화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K리그 상주전 단체관람 및 주현우, 김기열 선수가 참여한 팬사인회 시간도 가지며 아이들이 앞으로 구단에 꾸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LA갤럭시 유소년 대표 코치는 "성남FC에 와서 학생들을 가르치게 되었는데 학생들의 열정에 놀랐다. LA갤럭시의 축구를 학생들에게 알려 줄 수 있게 되어 좋았다. 앞으로 이 친구들이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축구와 영어에 흥미를 붙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여름영어축구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친 성남은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축구프로그램을 만들어 시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