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자연스럽게’ 조병규 “화장실·산기슭서 ♥김보라와 몰래 통화”

기사승인 2019.08.02  16:11:35

공유
default_news_ad1

- 은지원 “마이크 차고 통화해서 다 녹음 돼”

▲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조병규 / 사진: MB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자연스럽게’ 조병규가 “김보라와 몰래몰래 통화했다”고 밝혔다.


2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에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살아보면 알게될거야 자연스럽게(이하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진행은 MBN 김기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유일용 PD와 배우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참석했다.

‘자연스럽게’는 너무나 아름답지만 나날이 빈 집이 늘어나고 있는 전남 구례의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입주하면서 펼쳐질 놀랍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는 사계절 프로젝트다.

조병규는 ‘SKY 캐슬’에서 함께 호흡했던 김보라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에 대해 그는 “여자친구뿐만 아니라 친구들이 ‘서울에선 네가 너무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좀 더 편안하게 자연인으로 살았으면 좋겠다’고 격려해줬다. ‘밥 잘 먹어’라고 응원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조병규는 “스태프들이 다 철수했을 때 (김보라와) 화장실에서, 산기슭에서 몰래몰래 통화했다”고 덧붙였다. 은지원은 “병규가 마이크를 차고 통화해서 다 녹음됐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오는 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