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강타·우주안·오정연 둘러싼 ‘강타 스캔들’... 주인공 강타는 입장 無

기사승인 2019.08.03  14:20:59

공유
default_news_ad1

- 강타, 스캔들 중심에 서자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한 뒤 공연 취소

▲ 강타가 모델 우주안, 배우 정유미, 방송인 오정연을 둘러싼 스캔들의 중심에 섰다 / 사진: MBC, 우주안 인스타그램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강타를 둘러싼 스캔들이 연일 화제다. 이는 모델 우주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함께 찍은 영상을 올리면서부터 불거졌다.


지난 1일 오후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뽀뽀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해당 영상 속 두 사람은 찜질방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두 사람은 이미 몇 년 전 끝난 인연이며, 영상은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우주안의 입장은 조금 달랐다. “몇 년 전 끝났지만, 최근 다시 만남을 이어가던 중 실수로 올렸다”고 했다.

‘우주안 영상 논란’이 끝나기도 전에 배우 정유미와도 열애설이 불거졌다. SM 측은 “친한 동료사이”라고 선을 그었고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도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보도가 난지 한 시간도 되지 않아 막을 내렸지만, 강타는 하루에 두 번이나 열애설에 휩싸여 곤혹을 치렀다.

강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주안과) 작년 결별한 이후 지난달 말께 만났다. 대화 결과 서로의 인연을 정리하기로 결론지었다. 이미 끝난 인연이므로 더 이상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많은 분께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적었다.

강타 스캔들이 이렇게 끝나나 싶었는데, 방송인 오정연이 기름을 부었다. 오정연은 강타, 우주안의 이름이 담긴 실시간 검색어 캡처 화면과 함께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고 폭로했다.

오정연은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며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이후 큰 상처를 받아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우주안은 오정연의 폭로에 “안 그래도 지금 미움과 질타를 받아 괴롭다. 지금까지 (오정연의) 존재를 모르고 살았는데 갑자기 ‘바람녀’라는 누명을 써야 하나”라며 반박했다. 우주안은 “지목하신 그날을 안다. 저도 당혹스럽고 힘들지만 두 분(강타, 오정연) 대화를 잘 나눠보시라고 자리를 조용히 내드린 기억이 있다. 제가 모르는 진실이 있다면 따로 알려주시고 대화를 나눴다면 좋았을 것”이라고 했다.

해당 글은 3일(오늘) 일부 내용이 삭제됐다. 우주안은 “현재 해명이 된 상태이고 더 이상 서로가 오해가 없어 삭제하도록 하겠다”며 “해당 사안에 관해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루머에 대응을 할 예정이다. 오해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주인공인 강타만 묵묵부답이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한 뒤 아무런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이날 예정되어 있던 ‘SMTOWN LIVE 2019 IN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19 인 도쿄)’ 무대에도 오르지 않는다. SM 측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SM타운 도쿄 공연에 출연하지 않는다”며 “공연 직전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고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