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울산, '김승규 복귀 기념' 특별 시즌권 출시

기사승인 2019.08.05  15:58:5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승규 복귀를 기념해 '김승규 특별 시즌권'을 출시하는 울산현대 / 사진: 울산현대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울산현대가 ‘국가대표 주전 골키퍼’ 김승규의 복귀 기념으로 특별 시즌권을 출시한다.


‘김승규 특별시즌권’은 일반석 4회 입장이 가능하며, 특석 티켓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에 더해 김승규 스페셜 선수카드 및 포스터를 기념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시즌권의 특징은 김승규가 홈에서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칠 때마다 관람 횟수가 1회씩 추가된다는 점이다.

국내 최고 골키퍼로 이름을 날리며 화려하게 돌아온 김승규인 만큼 ‘클린 시트’(무실점) 횟수도 많을 것으로 예상돼 더 많은 경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승규는 “많은 팬들이 울산 복귀를 반겨주셨는데, 이번 특별시즌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며“무실점 경기를 하도록 노력할 테니 팬분들은 경기를 많이 보러 오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승규 특별시즌권'은 오는 11일(일) 오후 7시 30분 울산종합운동장서 열리는 대구FC전부터 경기장 앞 시즌권 데스크에서 현장 판매된다. 오는 6일(화) 오후 5시부터는 티켓링크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 오프라인 선착순 500명만 구매가 가능하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