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국민체육진흥공단, '인디뮤직 플레이' 개최... 치즈·스텔라장 등 출격

기사승인 2019.08.08  12:08:19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 인디뮤직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치는 'INDIE MUSIC PLAY(인디뮤직플레이)'가 오는 16일(금)부터 8월 17일(토)까지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공동개최하는 이번 공연에는 ‘램씨’, ‘준’, ‘용주’, ‘소란’, ‘나인’, ‘모트’, ‘스텔라장’, ‘치즈’가 참여하며, 사전 티켓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첫날에는 센스 넘치는 가사와 즐거운 에너지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소란을 비롯해 인디 음악계의 떠오르는 뮤지션 ‘램씨’, 여심을 자극하는 목소리의 남성 솔로 ‘용주’, 트렌디한 R&B 사운드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준’이 출연한다.

17일에는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보컬이자 솔로로도 활동 중인 ‘나인’,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의 ‘모트’, 생활밀착형 가사로 공감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의 ‘치즈’가 공연한다. 둘째 날에는 뮤즈라이브 홀 앞 공간에서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인디뮤직플레이 관람 티켓은 오는 7일(수) 오후 7시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티켓 신청 및 공연관련 상세정보는 멜론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5일(목)부터 24일(토)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한류축제인 ‘2019 케이월드페스타(KWF)’가 올림픽공원 KSPO DOME(케이스포돔), SK핸드볼경기장, 올림픽홀, 한얼 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등 K컬처를 총망라하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한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월드페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